Ⅰ. 서론
게임 활용 교육으로 아이들은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데 주저하지 않으며, 남의 의견을 존중하면서 보다 나은 학습 결과를 얻기 위하여 협력하고 있다. 발표 능력도 향상되었고 아이들은 서로의 장점을 격려하면서 긍정적인 자아개념을 기르고 있다. 어떻게 단 기간의 게임중심 협력학습 교육
Ⅰ. 서론
학습의 일반적인 원리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학습의 능동성’에 있다고 볼 때, 게임은 학생들은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함으로써 능동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으며, 게임을 수행하는 과정은 문자나 지필에 의존하기보다는 구체적․정신적 조작을 병행하는 활동 중심의 학습 기회
기업에서 가장 원하는 인재는 끊임없이 목적을 재확인해 가면서 행동하는 목적형 인재다. 아무리 많은 수익을 내는 사원이라 할지라도 현대의 기업이 추구하는 목적인 ‘지속 가능한 개발’과는 어긋나는 형태로 수익을 창출한다면 기업의 입장에서는 그를 ‘인재’로 볼 수 없지 않겠는가. 기업의 궁
The effect on the economy of deflated assets, tighter credit and costlier energy are already apparent. Fewer people are buying homes, and the ones they buy tend to be smaller and less opulent. In 2008 the median size of a new home shrank for the first time in 13 years. The number of credit cards in circulation has declined by almost a fifth. American Express is pulling back from credit cards and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will과 be going to가 실질적으로 구어체와 문어체(시트콤, 만화, 연설문, 신문기사, 팝송 등)에서 어떤 식으로 사용되는지, 또 우리가 배운 내용과는 다른 예외사항은 어떤 것이 있는지를, 몇 가지 범주로 나누어 논의할만한 사례들을 중심으로 찾아보았다. Be going to의 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