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ence)은 ‘미술관·박물관에서 관람객에 체험하고 학습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어떻게 하면 정보를 의미있는 방법으로 전달해서 관람객의 체험을 심화시킬 수 있을까?’등의 질문에 대한 인간의 학습과 체험의 동기 형성과정을 설명한다. 몰입경험은 할 수 있는 활동과 그렇지 않은 활동이
1. 욕구: 중독과 인간의 자유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는 사랑에 관한 욕구이다. 그런데 사람은 죄로 인해 하나님과 이웃에 대한 사랑으로부터 멀어져 있는 상태 가운데 있다. 심리학적으로 그 원인은 억압과 중독에 있다.
■억압
우리는 때로 사랑이 우리를 상처받기 쉬운 상태로 만든다는 이유로 사랑
체험단 콘테스트를 실시하여 스무디 다이어트 체험기를 3주 동안 올려주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주 동안 매일 1잔의 스무디를 마실 수 있는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카드를 증정해 주고 있다. 이를 통해 스무디킹은 스무디의 다이어트 이미지를 구축함과 동시에 웹 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
동시에 추구한다. 따라서 이러한 퓨전 소비자의 등장과 디지털 시대로의 급속한 발전은 기업들로 하여금 일관된 트렌드가 아니라 다양한 조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창출하도록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날로그 제품에 디지털 기술이 결합해 과거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새로운 제품들
·고대 세계에서는 모더니티 관념이 부재
·기독교적 중세 시기에 그 기원을 둠
그 이유: 모더니티는 오직 특정한 시간 의식, 즉 일직선적이고 되돌릴 수 없으며 끊임없이 앞을 향해 흐르로 있는 "역사적 시간"의 틀 내에서만 파악가능함. 모더니티는 '반복될 수 없는 시간"의 의식임. 이러한 시간의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