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란 문자, 소리, 화상, 영상 등 여러 가지 형태로 이루어진 정보의 내용물을 뜻하는 것으로, 출판, 음악, 영화 등의 영상, 사진 등의 화상, 게임, DB 등 광범위한 분야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디지털컨텐츠는 첨단 IT 기술을 사용하여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등을 디지털 포맷으로 가공, 처리하여
1. Memory의 정의
메모리는 데이터를 기억하는 장치로서 반도체 칩은 크게 메모리분야와 비 메모리 분야로 나뉜다. 메모리 분야에서 대표적인 것은 DRAM으로서 대량생산을 통한 원가절감으로 상대적으로 가격이 싸면서도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칩이며 비 메모리 분야는 ASIC으로 원하는 기능만을 집어
1.3.1. Flash lectures
KT’s E-learning system provides so many lectures and most of them are flash-based lectures. They include sound, graphic, text, and so on with the flash technology.
1.3.2. VOD
Making courses into flash-based one takes some time, but making VOD needs less time and effort. Simply to say, VOD is a recorded video which real lecturer appears on.
1.3.3. E-audio book
E-audi
1.3.1. Flash lectures
KT’s E-learning system provides so many lectures and most of them are flash-based lectures. They include sound, graphic, text, and so on with the flash technology.
1.3.2. VOD
Making courses into flash-based one takes some time, but making VOD needs less time and effort. Simply to say, VOD is a recorded video which real lecturer appears on.
1.3.3. E-audio book
E-audi
※ 목표
1) Inlet 속도 변화에 따른 전체 속도와 압력의 변화를 관찰 (층류)
2) 난류를 고려한 시뮬레이션 결과와 고려하지 않은 시뮬레이션 결과의 차이 비교
3) Inlet 지름 변화에 따른 전체 속도와 압력의 변화를 관찰 (층류)
*주요 특징
· Sudden Expansion이 존재하는 Flow tube에서의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