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게임의 경우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오랜 시간동안 게임을 즐기고 있다. 본 연구는 Flow 이론을 중심으로 왜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 속에 오래 머물러 있는가에 대해 분석하였다. 온라인 설문을 통해 사용시간과 Flow
flowexperience)은 ‘미술관·박물관에서 관람객에 체험하고 학습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어떻게 하면 정보를 의미있는 방법으로 전달해서 관람객의 체험을 심화시킬 수 있을까?’등의 질문에 대한 인간의 학습과 체험의 동기 형성과정을 설명한다. 몰입경험은 할 수 있는 활동과 그렇지 않은 활동
Flow
Launching
Event
See
New
Experience
“The NEW” 이것을 보고 경험 한다
310. Communication Flow
- concept -
Farmsville model house launching event proposal
Main target
Farmsville model house
launching event proposal
Copyright (c) 2003 . 03 World Project CO.,LTD
300. Communication Flow
1, 대규모 아파트 단지 구성의 지역적 수요 계층 분석 조사
2,
Objective & Experiment
Objective
분리되는 당의 농도를 높임 , 산의 잔류를 최소화
분리되는 산의 농도를 높임 , 당의 잔류를 최소화
최종적인 SMB 시스템을 가동시키기 위한 준비
Experiment
Resin의 종류
밀어주는 물의 유량
넣어주는 sample의 양
Column의 길이
실험조건
Flow rate : 8.7 ml/min
Feed : 8.7 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