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의사소통은 우리의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이며 의사소통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사회생활과 조직생활의 결과가 달라진다. 특히 조직에서 근무하는 사람이라면 그가 어떤 위치에 있다 할지라도 의사소통 기술은 매우 필수적인 역량이다. 또한 조직내 부서들 간 의사소통은
What is Gamification
게임화
기업이 의도하는 활동에 사용자의 참여유도를 위해
게임과 무관한 웹 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에서 게임과 연관된 개념을 활용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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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I GETAWAY
BMW MINI의 타겟
2030세대 흥미 유발
일주일 동안 가장 재미있는 앱으로 선정
언론의 관심으로 인한 매출신장률 108% 증가
Ⅰ. 서 론
보통 학생을 평가할 경우 학점, 성적, 스펙을 위주로 한다. 그러나 세부적인 분야에서 얼마만큼 실력이 있고, 실력이 없는지는 알 수 없다. 그러다보니 성적을 위주로 평가하는 이란기업의 경우 인재 선정을 위한 객관적인 판단자료가 부족하다고 볼 수 있다. 이런 문제에 관한 해결방안 중
광고학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하여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성장방향, 광고유형, 그리고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에 대하여 정리하시오.
차 례
1.
서론
2.
본론
1)
모바일 광고시장
(1) 모바일 광고시장의 현재
(2) 모바일 광고의 유형
(3)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
1주차.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의 정체와 범주
강좌에 나오는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텍스트들은 전체를 다 볼 필요는 없지만 설명된 내용과 관련된 것들은 꼭 짚
어보고, 교안에 나오지 않더라도 최근 화제가 된 텍스트들과의 연관성도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학습 목표
1.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의 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