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정보화시대의 가장 중요한 문제의 하나는 어떻게 이러한 지식노동자 집단을 효과적으로 만들어내고, 이들간의 상호작용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사회적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가의 문제라 할 수 있다. 여기에서 '교육'과 '학습' 그리고 막힘없는 정보의 유통, 즉 '사회적 소통성'의 문제가 등장
Ⅰ. 개요
가상공간이라는 매체는 다시 두 종류로 나누어 생각할 수 있는데 하나는 전자공동체를 이루고 있는 소위 사이버 스페이스(Cyber-space)의 매체이고, 다른 하나는 이런 사이버 스페이스상의 공동체를 통하지 않고 단지 조직구성원들 상호간, 또는 복수의 조직이 전자적인 네트워크만으로 연결망
hedonic needs. In this scene, 세경 and 정음 consume karaoke for hedonic needs or for pleasure. Also, while people consume things, ideas, or services, they continuously change their attitude toward the consumption.
After 세경 and 정음 hang around together, then they go to karaoke together. At the first time that they arrive at karaoke, 정음 ask to 세경 whether she went to karaoke befo
가상기업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우리는 기업분석을 해야 한다. 그 틀로서 포터의 가치사슬(Value chain)모형을 사용하기로 한다. 가치사슬모형에 의하면 기업은 원재료의 구입과 가공에서 시작하여 최종소비자에게 재화와 서비스를 전달하기까지 여러 개의 가치사슬로 구성된 가치시스템(value system)으로
4. 사단법인 JTS 기아 · 빈곤 퇴치 거리 모금 캠페인 참여
그 외에도 서귀포시청, JIBS 등을 통해 꾸준한 사랑 나눔을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테디베어뮤지엄의 따뜻한 마음이 더 많은 이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포부이다.
테디베어 뮤지엄
100년이 넘는 테디베어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