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적 저술은 다음과 같다. 말년에 아널드는 그의 평생의 지속적인 관심거리이고 진정한 핵심을 이루는 종교 문제를 다루어 〈성 바울로와 신교 St. Paul and Protestantism〉(1870)․〈문학과 독단 Literature and Dogma〉(1873)․〈하느님과 성서 God and 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
내가 도전하고자 하는 것은 생각에 대한 일반적인 관념이다. 같은 단어들을 다른 뜻으로 사용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우리는 셰익스피어나 단테나 라크레티우스가 생각하는 시인이라고 모호하게 말한다. 그리고 스윈번은 생각을 하지 않는 시인이라고 말하고, 심지어 테니슨도 생각을 하지 않는 시
1882 : 토머스 아놀드(Thmas Arnold)의
맏아들로 태어남
• 1836 : Winchester College 입학
• 1849 : 처녀작 「떠도는 난봉꾼(The Strayed
Reveller, and Other Poems)」출간
• 1851 : 장학사로 임명됨, 프란시스 루씨와
결혼.
• 1852 : 두 번째 시집「에트나 산의 엠페도클
RENT
by Jonathan Lar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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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udience enters in the theatre to discover a stage bare of curtains.
At stage left looms a metal sculpture intended to represent: [a] a totem
pole/Christmas tree that stands in an abandoned lot, [b] a wood burning
stove with a snaky chimney that is at the center of MARK and ROGERs
loft apartment, and [c] in Act II, a church steeple. On stage the
five-musician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