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tic reactions to revolutionary disillusionment and defeat.
First, I will show how Wordsworth, in the philosophical tradition of John Locke, tries to reestablish his internalized selfhood through poetic, somewhat ritualistic acts of remembering and purification. Then, I will show that Shelley follows the tradition of Jean-Jacques Rousseau and thus his selfhood is presented through a poetics
종교적 저술은 다음과 같다. 말년에 아널드는 그의 평생의 지속적인 관심거리이고 진정한 핵심을 이루는 종교 문제를 다루어 〈성 바울로와 신교 St. Paul and Protestantism〉(1870)․〈문학과 독단 Literature and Dogma〉(1873)․〈하느님과 성서 God and 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
내가 도전하고자 하는 것은 생각에 대한 일반적인 관념이다. 같은 단어들을 다른 뜻으로 사용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우리는 셰익스피어나 단테나 라크레티우스가 생각하는 시인이라고 모호하게 말한다. 그리고 스윈번은 생각을 하지 않는 시인이라고 말하고, 심지어 테니슨도 생각을 하지 않는 시
aWallace Stevens W
h I. Biography
Wallace Stevens는 1879년 10월 2일 Pennsylvania주 Reading에서 출생했다. 그의 가정은 신교를 믿음으로 가진 견실한 가정이었기에 Stevens는 기독교의 영향을 많이 받으면서 성장했다. 어머니의 권유로 주일학교를 다니고 기독교를 신봉하는 것 그 자체에서 만족해했다. 그러나 정작 S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