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산업의 개황
1) 게임산업의 발전 역사(국내외)
게임이란 명칭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규칙을 정해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를 지칭한다고 되어있다. 이러한 의미대로라면 게임의 역사는 원시시대부터 존재해왔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은 역사가 지속되면서 인간의 유희활동 중 하나로서 새
Lesson Plan
Ⅰ. Text book: Middle school English (School year: the third grade of middle school)
Ⅱ. Publisher: (주) 도서출판 디딤돌
Ⅲ. Lesson & Title: Lesson 1.
Ⅳ. Target: the 3rd year of Middle school
Ⅴ. Time: 45min
Ⅵ. Goals
Student will be build up the competence of expressing feelings.
1. Speaking skills
1) expressing a one
for Young people : Ceci, Vogue girl, Elle girl, Nylon, Dazed & confused
Overseas expansion of Korean magazine
CECI CHINA
Publishing first issue in Korea in 1994
Launching CECI CHINA in 2008
Catchphrase : ‘FROM KOREA TO ASIA’
- Becoming popular in China market
- Delivering Korean fashion and
beauty and Korean stars
- Leaping to Asian Trend magazine
Publishing Suite(모바일컨텐츠 제작 프로그래밍 기술)
-기술소개 : DPS솔루션이라고 부르는 기술로서, adobe사에서 개발해낸 스마트 폰의 모바일콘텐츠들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해주는 휴대폰기기의 프로그래밍기술이다.
-특징 : 모바일 어플 제작의 대중화를 위해 복잡하게 되어 있던 설계구조를 단순화
Ⅰ. 서론
문화라는 개념 자체가 매우 다의적이듯이 문화산업 역시 다의적일 수밖에 없으며, 테크놀로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다양한 뉴미디어가 등장하고, 멀티미디어 양상이 가속화됨에 따라 매체 특유의 구별이 매우 어렵다는 점, 그리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모두 합친 개념으로 볼 것인지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