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5년 9월 항주 절강공립 갑종공업학교 입학.
1919년 학생대표 자격으로 5.4운동 참가, 진보적 간행물 『쌍십(雙十)』
(후에 『절강신조(浙江新潮)』로 개명) 편집. ‘재백(宰白)’라는 필명으로 글 발표.
1925년 메이지전문학교 졸업,
관비를 계속 받기 위해 큐슈제국대학
공학부 야금학과에
Reportage) 혹은 다큐멘터리(Documentary) 사진의 시작이자 표본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진은 한국적인 풍경을 추구하는 다른 사진가들에게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그의 사진은 시대의 사회·정치 환경에 따라 그 성격과 가치가 변화된다. 이는 그의 사진이 현실과의 직접적인 만남 속에서 역사적인 사
reportage)- 저항시기와 이탈리아의 봄 동안에 짧게 이루어졌던 정치적 연합이라는 이름으로 개혁을 요구함으로써 보여준 뚜렷한 정치의식.
③ 일상생활의 아름다움을 깨닫게 하는 기록 영화적 접근방법
▶ 주변의 방해요소가 통제되지 않은 실제 공간 사용
※ 현장작업 (야외촬영, 자연조명, 즉흥연출) :
reportage-style review)만 보아왔다. 거의 분석이 들어가 있지 않은 기사들은 보통 형식과 체험적 분석이 거의 없는 큐레이토리얼한 내용에 초점이 맞춰져있다.: 혹은 내용과 체험의 고찰 없이 디자인과 형식에 관해 내용의 초점이 맞춰져 있다.
1990년이래, 나는 美미술관 연합에서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Reportages - 르포
토요일 오후 1시 25분에 편성하는 시사 매거진이다. 50분짜리 프로그램으로, 세계 곳곳을 누비며 특이하거나 이색적인 현장을 찾아 취재하는 매거진 프로그램이다. 카메라 앵글에 의지하여 인물과 현상을 담아낸다.
6. 영화
프랑스와 한국 TV 프로그램 중 가장 큰 차이가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