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음악을 연구하여 작품에 적용시켰다. 또한 1950년부터 써오던 음악언어 즉, 음렬기법, diatonic선법, quarter-tone 등을 여전히 구사하면서 고대음악을 같이 사용하였다.
그는 과거음악 안에서 자신의 의사를 명확히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고, 극(drama)과 의식(ritual)에 그의 생각을 담고자 노력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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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연구는 결코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학문적 범주와 논의의 영역을 확보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문화연구 내에서도, 끊임없이 반복되고 제기되는 공통된 물음 중 한 가지를 꼽는다면? 바로 문화연구의 ‘지향점’과 관련된 것으로서, 권력의 개념에서 살펴보는
Ⅰ. 서론
그리스도인의 신앙은 어떤 방법으로 표현되어야 할까? 오늘날 적극적인 혁명 중의 하나는 삶의 양식을 변혁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할 때, 우리는 항상 목적과 수단의 문제에 부딪치게 된다. 지금 우리 문명에서 일어나는 첫 번째 큰 문제는 모든 것이 `수단화`되고 있다는 것이다. 더 이상 목적
for when your head's bare,
8 You know that the soot cannot spoil your while hair.
9 And so he was quiet, & that very night,
10 as Tom was a sleeping he had such a sight,
11 That thousands of sweepers Dick, Joe Ned & Jack
12 Were all of them locked up in coffins of black
13 And by came an angel who had bright key,
14 And he opened the coffins & set them all free.
for carolings
26 Of such ecstatic sound
27 Was written on terrestrial things
28 A far or nigh around,
29 That I could think there trembled through
30 His happy good-night air
31 Some blessed Hope, whereof he knew
32 And I was unaware.
"어둠 속의 지빠귀새"
1 나는 잡목 숲 문에 기대섰었다.
2 서리가 유령처럼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