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 있어서 음악의 의미-
의미의 음악은 출현하고, 아리송하게 하고, 대조를 이루는 것이다. 이해에 있어서 가락 조율은, 의미가 소리를 낸다는 뜻이다. 시 안에서 작시법과 구조를 분리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형식과 내용이 맞물린다.
의미 발생의 전략, 모양, 발음되는 소리의 종류, 측정수단의 다
semblance)이다. 그것은 근본적으로 안쪽의 실재를 은폐하고 이는 가면이 아니라, 가면 뒤에 뭔가 숨겨져 있는 착각이다. 가면 그 자체가 실재임도 불구하고 가면 뒤편에 다른 무엇이 더 숨겨져 있을 것이라는 착각. 그것이 바로 외관과 허울 사이의 교묘한 차이다. 그리고 라캉에 따르면 이러한 가면은 의
semblance)이다. 그것은 근본적으로 안쪽의 실재를 은폐하고 이는 가면이 아니라, 가면 뒤에 뭔가 숨겨져 있는 착각이다. 가면 그 자체가 실재임도 불구하고 가면 뒤편에 다른 무엇이 더 숨겨져 있을 것이라는 착각. 그것이 바로 외관과 허울 사이의 교묘한 차이다. 그리고 라캉에 따르면 이러한 가면은 의
semblancemaking)의 범주에 넣으면서 예술가들은 진실은 제처 두고 사실은 작가가 만든 상에다가 진정한 비례가 아닌 아름답게 보일 듯한 비례를 집어넣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양을 아름답게 왜곡시키는 예술가는 플라톤에게 더 나은 대접을 받아야 할 것이다. 그것은 시각적, 청각적으로 사물의 미
THE GREEN MILE
??
Screenplay by
Frank Darabont
??
from the novel by
Stephen King
??
??
??
We each owe a death, there are no exceptions...
??
??
A SONG BEGINS, distant as a faded memory on an old Victrola:
??
Once I built a railroad, made it run... Made it race against
time...Once I built a railroad, now its done...Brother, can
you spare a dime...
??
Opening credit sequence
??
plays against foo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