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정보 통신 기술의 급속한 발달로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무너지고 세계가 하나 되는 정보 시대가 도래 하였다. 그러나 그 화려함 이면에는 컴퓨터나 통신 네트워크의 고장으로 인한 혼란, 해킹과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를 통한 정보 및 시스템의 파괴, 청소년 유해 정보의 유통과 사생활 침해,
획일화교육의 중심에 교사가 있다면, 개별화교육의 중심에는 학생이 있다. 획일화교육에서 학생은 교사가 제시하는 지식의 수용자였다면, 개별화교육에서는 지식의 적극적 구성자이다. 획일화교육에서 존중되는 특성이 지능이었다면, 개별화교육에서는 개성(individuality)이 존중된다. 개성은 한 학생이
teaching about computer), 컴퓨터를 통한 교육, 컴퓨터에 의한 행정처리 등 세 가지로 나뉘어 진다고 하였다. 백영균은 소프트웨어의 유형에 따라 학습적 소프트웨어와 도구적 소프트웨어로 구분하였다. 또한 Jonassen은 컴퓨터로부터의 학습(Learning from Computer), 컴퓨터에 관한 학습(Learning about Computer), 컴퓨터에
제 1 장 총 론
1. 건축계획 프로세스
? 목표설정-정보자료수집-조건설정-모델화-평가-계획
결정
2. 건축물을 만드는 과정
? 기획-조건파악-기본설계-실시설계-시공완료-인도접
수
3. 모듈(module)
? 척도, 기준치수, 건축생산의 기준치수의 집성을 말한다
4. 건축척도조정(M.C, modular coordination)
? 구성재
modulated as any Rubik stocking stuffer, but much more
dazzling in beauty. It gleams like a jewel in the yellow
glow which pours from a PLEASANTLY GRINNING DEMONHEAD into
a trough--a glow of heat--and something more than heat.
The tongs enter the frame.
Da Vinci brings the object closer to his face. A murmur
goes up from the awestruck apprentices as the Master
peers at the smoking yellow bar.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