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포테이토 칩의 포장은 크고 모양도 삐뚤삐뚤. 각양각색이다(현재 우리나라의 것도 마찬가지).
▶ P & G사의 문제인식 :
부피가 크고, 잘 부스러지고 기름에 쩔어 맛의 변질 가능성이 있다.
질문)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
● 1968년 P & G사는 위 문제를 해결한 'Pringles'라는 새로운 포테이
Ⅰ. 개요
객체 지향 기술의 근본적인 개념은 주어진 문제를 이해하고 모델링하는 시각에 있다. 객체 지향에서는 주어진 문제 영역을 그 안에 존재하는 객체의 집합으로 보며 객체들은 서로 정보를 주고받아 상호 작용한다고 여긴다.
절차 중심의 재래식 방법은 주어진 문제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시
Ⅰ.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의 개요
1. structured design 발전된 고안
처리방법과 자료가 하나의 묶음으로 이루어져 자료 추상화의 개념을 이용한 프로그래밍 방법
객체(object)가 주체가 되어 객체들 사이에 메시지전달(message-passing)로 문제해결.
행위자 이론(actor-theory) 이론적 배경
2. simula67
객체라는
Comparative P.A between germany and R.O.K
Benchmarking through germany bureaucracy analysis
theories of the middle range
Prussia
Unquestioning obedience to their Monarchy
Strict rules demanded to public servant
Recruitment system based on the law
Weakened obligation
to be loyal to their Monarchy
Strengthened system
for public servants’ right
Absorption: 외부에서 photon이 흡수되는 과정으로, semiconductor의 bandgap보다 큰 에너지를 가지는 경우에만 흡수 된다. 단 bandgap보다 너무 큰 경우는 auger electron을 생성하므로 실질적인 absorption을 일으키지 못한다.
Generation: absorption으로 electron이 excite 되면서 electron-hole pair가 생성된다
Separation: 이 두 carrier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