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그리스도는 주관성의 전능이며 자연의 온갖 속박과 법칙으로부터 구출된 심정이며 세계를 배제하고 오로지 자기 혼자에만 집중된 심정이며, 심정의 모든 소망의 심정이며, 공상의 승천이며, 심정의 부활체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리스도교와 이교의 구별이 필요하다.
인간은 기독교에서 자
Jesus에 대하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Louis Berkhof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헬라어의 예수란 명칭은 히브리어의 여호수아(Joshua, 출17:9; 수1:1; 슥3:1)즉 “여호와는 구원하시다(Jehovah saves)혹은 여호와는 구원이시다(Jehovah is salvation; Savior)”에서 유래했다고 설명한다. 또는 구원하신다는 뜻이 예수와(Jeshu
of greed; a man's life does not consist in the abundance of his possessions."
*부자와 빈자의 기준 (1)
1. 일반기준
-로버트 기요사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으 기준
만약 매월 자산에서 나오는 수입 > 월간 지출, 그 사람은 부자로 판단
-토마스 스탠리 박사(이웃집 백만장자)의 ‘나이의 법칙에 따른 부자
ofthe plays of Shakespeare has a "meaning," although it would be equally false to say that a play of Shakespeare is meaningless. All great poetry gives the illusion of a view of life. When we enter into the world of Homer, or Sophocles, or Virgil, or Dante, or Shakespeare, we incline to believe that we are apprehending something that can be expressed intellectually; for every precise emotion t
the English group과 the German group으로 나누기도 한다. 前者의 분류는 High German語에 엿보이는 음변화를 근거로 한 것이다. 고지(High) 또는 저지(Low)라는 말을 쓴 것은 지리상의 편의성 때문인데, High German Group語 대신에 South German, Low German語 대신에 북부 North German이란 용어를 쓰기도 한다. High German語는 8세기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