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p 광고 - 시크릿 가든
1. 광고에 주의를 기울인 이유
- 과거 즐겨보던 드라마 소리에 대한 관심
광고에서 드라마를 어떻게 사용할 지에 대한 호기심
2. 장기기억으로부터 인출된 스키마
- 스키마 불일치
- 드라마와 연합된 즐거운 기억
(중략)
Hot 6- 청춘차렷 (납득이 버
1. OS산업의 역사
▶ OS의 역사는 PC의 역사와 그 맥을 같이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티브 잡스와 워즈니악이 애플을 만들어 성공한 이후 IBM이 1981년 AT급 PC를 발표하면서 PC시장 의 성장이 시작됐다. PC시장에서 IBM이 파트너로 선정한 것은 MS사였다. 그러나 실제 IBM이 원래 제휴하려던 기업은 DR(디
12.
당신의 창조력에 날개를 달아라
<학습목표>
1. 창조력의 5단계를 학습하여 적용할 수 있다.
2. 확산적 사고 기법을 학습하여 개인에게 적용할 수 있다.
3.아이디어 평가법을 통해 나의 아이디어 수준을 알 수 있다.
4. 창조적 개발을 위해서는 아이디어 확산이 필요함을 깨달을 수 있다.
<학습내용>
◈ 유머광고의 효과, 표현기법, 유머광고의 사례 ◈
1. 유머광고의 개념
국내의 광고사전(1996)에서는 유머광고를 인간생활에서 익살스러운 농담이나 해학, 그리고 고상한 멋과 같은 것으로서 발상의 기반이 유머인 광고로 정의하고 있다.
구승회(2000)는 유머광고를 수용자가 유머러스하다고 지각
-surface triangle: 메쉬의 개수를 나타낸다.
-connectivity regions '1' : 모델 전체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free edges '0' : Fusion 모델은 반드시 free edge 값이 0이어야 한다.
-non-mainfold edges '0' : Fusion 모델은 반드시 non-mainfold 의 개수가 0이어야 한다.
-element not oriented '0' : Fusion 모델은 반드시 0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