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Company
1. Customer Satisfaction - 고객이 핵심자원
2. Creative Culture – 자유와 독창성을 창조하는 기업
1) 창의성을 극대화 시키는 수평적 조직구조
- 수평적 의사결정=>아고라식 조직운영
- 기본조직구성 단위를 팀체제로 구성
- 최소한의 사내규정과 유연성 있는 출근시간
- G
2009 . 07 코스닥 상장
Target Market
: 만 15세에서 29세의 남성
한국으로부터 남아공에 수출되는 휴대폰에 기본게임으로 내장
현지 통신사(MTN/Vodacom)를 통한 다운로드 방식
Google, Facebook, Twitter, Game Jump 등
포털 사업자를 통한 Web to Phone 다운로드 방식
자체 포털을 이용한 다운로드 방식
Ⅰ. 수준별학습활동 사례
1. 수학과 수준별 유형 구안 및 적용
1) 개념학습 유형
기초적인 수학의 용어나 기호 등의 학습 즉, 수학적인 기초, 기본적인 개념 형성에 적용되는 학습모형으로 새로운 개념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범례를 제시하고 추상화 과정을 통하여 수학적인 용어나 기초를 언
인터넷은 지상파, 위성, 케이블에 이어 방송의 네 번째 미디어로서 부각되며 방송과 통신의 중요한 매개체로 등장하고 있다. 이제 통신업체들은 인터넷을 이용한 IPTV 서비스로 방송시장에 새로운 출사표를 던지고 케이블업체들의 통신 시장 진입과 경쟁하며 방송·통신시장 융합의 기선을 잡기 위해 노
2009년 국내 시장 거래금액은 전년(2008)도 대비 20~30% 성장한
1조 8000억원
적용 분야의 확장
초기 게임과 커뮤니티, 포털 등
온라인 콘텐츠 중심
-> 현재는 대입원서 시장, 대리운전,
퀵 서비스 같은 실물 분야로 확대
특히 아이폰이나 아이팟을 통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간편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