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상품
아반떼 XD: 외관은 전체적으로 중형차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내관은 실용성 강조
SM3: 외관은 전체적으로 젊은 층이 선호하는 스포티한 디자인 내관은 고급스러움을 강조
다속성 태도모델을 통한 소비자들의 선택
가격과 디자인측면은 아반떼XD가, 유지비와 브랜드 측면에서는 SM3의 선호도
1. 회사소개
(1) 경영이념
하나 된 초록빛 세상을 위하여 -
기업과 소비자는 결코 둘 일 수가 없습니다. 저희 대선주조(주)는 하나 된 초록빛 세상을 위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습니다. 더 나은 환경, 교통, 문화, 복지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품질로 여러분의 곁에
약 5년 동안 인기를 고수하고 있는 게임 스타크래프트는 나 역시 괸장히 좋아하는 게임이다. 스타크래프트에는 배틀넷이라는 기능이 있다. 배틀넷이란 스타크래프트를 인터넷을 통해 '사람 대(對) 컴퓨터'가 아닌 '사람 대 사람'의 게임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이다. 이 기능을 이용해 아무런 개
나 . 비 전
아이러브 스쿨은의 중심은 인간관계이다.동창 뿐이 아닌 ‘나’의 관련된 다양한 사회적 관계들을 확인시켜줌으로써, ‘나’와 ‘우리’의 삶이 풍족하고 가치있게 하는 목적
아이러브스쿨의 서비스는 동문/동창이나 커뮤니티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며, 사이트를 이용하는 회원들의
1. 들어가는 말
누구나 지갑 속에 멤버십 카드(membership card) 한두 장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어쩌다 한번 들리게 되는 미용실, 의류 매장에서부터 각종 음식점에 이르기까지 요즘은 수많은 곳에서 멤버십 카드를 발급해주고 있다.
멤버십 카드 제도란, 어떤 상품을 사거나 특정한 서비스에 가입한
21세기의 국제화 정보문화시대의 강물처럼 흘러가는것이 대중문화이다
1988년 4월 일본대중문화개방을 1,2,3차,전면개방등 점차적 개방을 한다고 선언 하여, 오늘에
이르러 왔지만, 일본 대중문화의 선봉장인 애니매이션은 이미 오래전에 우리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매우 친숙한 분야로 자리뫼김 하여
AUTO BOT?
자동사냥 프로그램(Auto Bot/Automatic Game Program)
게임 클라이언트(Client)를 변형
게임 실행 과정에서의 정보 수집을 통해 부정한 명령을 전달
365일 쉬지 않고 게임 속 자신의 캐릭터를 운용
AUTO BOT 의 구분
형태 구분
Software type, USB·Hardware type(마우스, 키보드 등에 포함)
동작 구분
OOG B
1970년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사가 합작해 설립
유한킴벌리는 1971년 국내 최초 미용티슈와 여성용품을 출시현재 유아용품, 가정
용품, 성인위생용품, 위생용품, 산업용품, 병원용품, 디지털날염, 화장품등을 제조
또는 판매하고 있음
기본사명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
*엑셀의 기능
함수의 종류
재무함수: 재무업무와 관련된 함수로 구성, 감가상각, 투자가치, 각종 이자 및 연금계산
날짜/시간: 셀에 입력된 값에서 일수나 시간을 계산
수학/삼각: 절대값, 코사인, 반올림 등에 관한 계산 수행
통계함수: 절대편차, 평균, 지수분포, 감마분포 등 각종 통계에 관한
산업 사회의 도래로 인해 자본주의의가 발달하자 자본가들은 광고를 상품 판매의 수단으로 활용하고 소비자들은 광고 속에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욕망을 구체화하는데, 이 과정에서 광고는 자본주의를 상징하는 사회제도로 자리잡게 되었다. 우리들은 하루에도 수천 가지의 광고에 둘러싸여 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