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영상화로 인해 유아가 생각하고 상상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고 유아 스스로 책을 읽고자 하는 주도성을 제한하며 시간에 종속된다고 주장한다. 반면, 찬성론자는 책이라는 인쇄매체는 정지된 공간의 제한이 있지만, 비디오는 이야기 세계에 몰입할 수 있는 실제감, 현실감을 제공하며, 문학성, 미술
컴퓨터의이해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1. 다음 각각의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한 장씩만 덧붙인다
1) 정보사회와 4차 산업혁명에 대하여 설명하라.
? 정보는 현대 사회에서 경제적 가치가 매우 높은 자
1. 다음 각각의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한 장씩만 덧붙인다(1번 과제 총 3장). 단, 1번 과제 전체분량은 A4 용지 2페이지 이내이다. (15점)
1) 정보사회와 4차 산업혁명에 대하여 설명하라.
(1) 정보사회
앨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