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월트 디즈니사는 1923년 월트 디즈니와 그의 형제 로이에 의해 창립된 회사로 세 가지의 테마공원과 휴양단지들, 영화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제작 배포, 소비자 물품 인증, 출판, 소매, 그리고 유한 연예사업, 벤처기업들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디즈니하면 미키마우스나 도날드 덕,
우리는 “아이리버”라는 Mp3, Mp3cdp 전문 제조생산회사의 미국시장 성공과 향후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연구해 보았다. 현재 이 회사는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기술력과 (미국 소닉블루사에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으로 제품을 공급하면서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 그에 대응하는 뛰어난 디
회사명 Sony Corporation
설립일자 1946 - 5 - 7
본사 6-7-35 Kitashinagawa, Shinagawa-ku, Tokyo 141-0001, Japan
SONY 정신
소니는 선구자요
결코 남의 뒤를 따르지 않는다.
발전을 통해
소니는 전세계에 봉사한다.
선구자의 길은 언제나 험난하다.
소니의 3세대 가정용 게임기
『Blu-ray』 디스크 탑재
『CELL』 엔진 탑
마케팅을 펼치고 있지만 차츰 포지셔닝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것이라 한다. 현재 미스터도넛은 우리나라에서 명동 1호점을 시작하여 홍대 2호점, 구리 3호점, 부천 4호점(11월 8일 오픈), 명일 5호점(11월 21일 오픈)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6호점은 광화문에 12월 4일 오픈할 예정이다.
남미에서 가장 발달된 산업기반을 가짐
1차산업, 내수 위주의 제조업, 첨단산업 등으로 나뉨
가전시장은 계속적인 성장세
기술과 품질의 상대적 우의
중간재, 부품, 소재, 자본재 분야의 우위 확보
한국의 국가 이미지 개선 및 인지도 상승
MERCOSUR의 중심국인 브라질 진출을 통한 제품인지도 & 이미
게임 산업의 메카 한국에서 카트라이더로 큰 성공을 거둔 넥슨
13억 인구
매년 10%에 육박하는 경제성장률
세계 4위 GDP
중국 인터넷 보급률 : 매년 높은 비율의 인터넷 가입자수의 증가
시장규모 4억 1천만 위안
전년대비 356% 신장
캐주얼 게임의 유저 6870만
여성 유저의 급격한 증가 계속적인 증가
환경안에서 맥주를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함
제품 자체만의 물리적 성격의 서비스 → 하이네켄을 마신다는 자체만으로 온라인상의 부가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는 benefit과 실제 경험마케팅(Party)를 벌여 그 가치를 높임
‘Only Heineken’의 컨셉을 통하여 ‘Premium Heineken’ 브랜드의 가치창출
도전정신을 중시하는 새로움을 추구
“Change the World by brining computer to masses”
경쟁업체보다 자유주의적이고 탈 조직적인 기업문화 → ‘Apple Campus’
1976년 스티브잡과 스티즌워즈니악에 의해 설립
1978년 Apple2의 출시 – 플라스틱케이스, 컬러 그래픽
1980년 전세계 PC시장의 15%이상을 차지
1981년 I
1998년‘바람의 나라(현지명 Nexus)’ 미국 상용화
1999년 일본 현지법인 설립 일본어판 ‘바람의 나라(현지명 風の 王國)’ 발표
2000년 싱가포르판 ‘어둠의 전설(현지명 Dark Age)’ 발표
『동경 게임쇼 2000가을』독립부스로 참가
2001년 인도네시아어판 ‘바람의 나라(현지명 Nexia)’ 발표
대만 중국어 번
이마트는 ‘Everday Low Price’라는 슬로건 속에 1993년 서울 창동점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의 할인점을 오픈해 고객으로부터 압도적인 인지와 선호도를 가진 국내 할인점의 선구자로서 자리매김했다.
이마트는 국내 최초의 할인업태로써 93년 창동점을 개점해 활발한 신규출점과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