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3D 그래픽은 3차원적인 입체 이미지를 작성하는 것이고 2D는 2차원적인 평면 이미지를 제작하는 것이다. 2차원적인 평면 이미지를 구성하는 2D 그래픽은 평면적으로 이미지를 구성하게 되는데 이는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작업과 유사하다. 2D 그래픽에서는 자연물이나 그림을 촬영한 사진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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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전자빔
4 : 자기장 형성 장치
5 : 음극관
음극선관(2)에서 열을 가해 진공관처럼 열 방출에 의한 전자빔(3)을 방출 한다. 이를 전자 빔 조절 장치(1)가 X축과 Y축의 자기장을 조절해 빔의 위치를 조절하여 신호를 표시 한다. 그러면 음극관(5)의 픽셀에 전자가 부딪혀 빛을 내고 화면에 표시된다.
픽셀을 담당한다. 액정이란 액체와 고체의 중간상태를 말하는데, 분자 배열에 따라 굴절률이 바뀐다. 액정의 양쪽에 편광판을 달고 여기에 전압을 가해 액정 물질의 분자 배열을 조절하면 편광의 방향이 바뀌며, 결국 통과하는 빛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빛의 삼원색을 담당하는 필터를 추가하고 각
Path 이용법
1. solid Color 배경화면을 맨 밑에 둔다.
2. 레이어에 사진을 가져다 붙인다.
3. pen tool을 이용해 본인이 원하는 path 딴다.
4. path에 이름을 붙인다.
5. Load Path as a selection 버튼 클릭
6. Ctrl + j를 누른다.
7. 가운데 Layer 눈 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