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이 허물어져 해골이 드러난 얼굴, 온몸이 갈가리 찢겨진 알몸 사체…. 10대 넷키즈들이 꾸민 개인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이런 흉측한 장면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 이렇듯 자아 정립이 덜 된 청소년들이 사이버 공간에서 딴 세상을 살고, 결국 교육.정서.문화적 해악으로 나타나고 있다. 각 학교들
식과 청소년에게 해로운 정서를 끼치는 유해한 산업이라는 이중적 잣대를 가지고 해당산업을 재단하면서 자유롭고 창의 적인 상상력을 구속하여 온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게임이라는 새로운 산업을 개발 ,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이 거세어지고 있으며 조금씩 두각을 나타내고
Ⅰ. 서 론
21세기는 세계화 시대이다. 세계화 시대에 발맞춰 외국어 특히, 영어는 이 시대의 단연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세계인과 더불어 사는 사회 그것이 바로 세계화 인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의사소통을 위한 영어사용이 필수적이고 세계지식의 70%가 영어로 사용되고 있는 이 시점에 있어서
기업은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회사 및 회사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개선하거나 유지하려는 것이 기본 목적이다. 이 마케팅은 일차적으로는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으나 최종적으로 제품판매의 확대가 목표이다.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생산업체에게는 매출과 직결되는
21세기는 문화산업의 시대이다. 현대사회에서 문화산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 속에서의 부가가치 창출의 기회를 모색하려는 노력 또한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경영의 관점에서 문화산업의 영역은 간과할 수 없는 존재로서 자리잡고 있다.
스포츠 산업은 21세기에 가
확실한 미래의 마케팅 도구이다. 실제로 몇몇 기업들은 인터넷을 통해 거대한 시장을 만들려고 하고는 있지만 일반 시장과 비교할 때 그 규모가 미미한 편이다. 다만, 지금 기업들이 인터넷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것은 미래산업을 주도할 새로운 시장에 먼저 뛰어들어 그 시장의 리더가 되고자 함이다.
최근 전자상거래, 특히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상거래는 자유무역원칙을 내건 WTO체제하에서 국가경쟁력 제고하는 명제와 결부되어 더욱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수년 전부터 정부, 학계, 기업 등이 전자상거래의 정착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특
인터넷의 대중화로 세상이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인터넷 접속이라는 모토아래 무선인터넷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확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미 인터넷이 없는 생활은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인터넷이 생활 깊숙이 자리잡은 현실 속에서 이처럼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
유아체육이란 무엇인가? 예전에 나에게 이런 질문을 했다면 아무대답도 하지 못했겠지만 이제 조금이나마 그 뜻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유아는 참으로 약하고 무력한 존재로서 스스로 생활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유아는 누군가 성인에 의해서 보호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면서도 유아는 또한
식화된 것은 1978년 ITU의 CCIR(구 ITU)에서 향후의 이동 통신을 단일표준으로 만들어 가기 위한 연구과제(Study Question) ITU-R 39/8이 채택되면서부터 이다. 이 연구과제의 제목은 Future Public Land Mobile Telecommunication System로서 머리글자를 따라 FPLMTS로 명명하게 되었다.
그런데 Future Public Land Mobile Telecommunication Sy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