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의 대중화 기반을 조성으로 최근에 부각되어진 IoT는 공공·산업영역에 국한된 사물간 통신범주가 웨어러블기기의 등장으로 B2C용 소비재 분야로 확대가 되었다. 이에 따라서 본론에서는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며,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를 작성을 해
기기의 보급률 상승은 디지털 광고의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킨다. 스마트 홈 기기, 웨어러블기기 등 다양한 연결형 기기들이 삶의 일부분이 되면서, 광고주들은 전통적인 광고 매체를 넘어서 이러한 새로운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도달할 기회를 얻고 있다. 더욱이, 이러한 기기들의 편의성 증대는 사
기기의 보급률 상승은 디지털 광고의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킨다. 스마트 홈 기기, 웨어러블기기 등 다양한 연결형 기기들이 삶의 일부분이 되면서, 광고주들은 전통적인 광고 매체를 넘어서 이러한 새로운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도달할 기회를 얻고 있다. 더욱이, 이러한 기기들의 편의성 증대는 사
기기 등 사물에 센서를 장착하여 발생된 데이터를 인터넷을 통해 주고받으면서 작동시키는 사물인터넷은 이미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결된 팔찌나 안경 형태의 웨어러블기기를 통해 운동량이나 건강상태를 체크하거나, 스마트 홈 시스템으로 자동으로 집안의 온도를 조
기기에까지 관심을 넓히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검색업체인 네이버가 스마트폰을 만들고 웨어러블기기를 만든다고 상상해보면, 구글의 역량이 얼마나 놀라운지 느낄 수 있다.
이 책에서 공공저자인 구글의 전 CEO인 에릭 슈미트와 전 수석 부회장인 조너선 로젠버그, 그리고 본부
웨어러블기기 시장이 빠르게 팽창하고 있는 가운데 시장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웨어러블기기內 헬스케어 기능의 미래 모습을 제시하고,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고객층을 선정하여, 이를 홍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함께 기술하시기 바랍니다.(1,500자 이내)
IV. 삼
1. 서론
유비쿼터스 컴퓨팅은 정보기술의 미래상을 형성하며, 우리 생활 방식에 혁신적인 변화를 약속한다. 마크 와이저의 제안 이후,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개념은 더욱 발전하여, 스마트폰, 웨어러블기기, IoT(사물인터넷) 등을 통해 현실화되고 있다. 미래 유비쿼터스 컴퓨팅 사회는 기술이 우리 삶
통하여 케이블 통신이나 3D 기술 등이 더불어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할 것으로 보인다. 주요 응용 서비스로는 다자간 모바일 게임과 지능형 검색, 3D 증강현실 서비스 등이 유력하며, 웨어러블기기의 산업 발전을 가져 올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폰 하나면 다양한 전자기기 및 정보를 통합 및 컨트롤이
에너지 하베스팅
자연에 버려지는 태양광, 열, 진동, 바람, 위치에너지, 전자기파 등의 에너지로부터 전기에너지를 획득하는 기술
획득된 전기에너지는 그 크기에 따라 원격나노센서, 웨어러블 전자회로, 의학 디바이스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
최근 무선 센서 네트워크, 모바일 기기, 웨어러블 컴퓨터
사업계획서
목차
1. 아이디어
2.사업 아이템
3.상권분석
4.시장분석
5.운영계획
6.홍보계획
7.예상매출
버스 고정조절 손잡이
손목틴트
줌렌즈 핸드폰 케이스
웨어러블 스마트 기기 케이스
요식업
아이디어
아이템
카페
왜?중부대학교 고양캠퍼스 이전에 맞춰 대학생인 현실에 맞고 우리에게
익숙한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