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대 백 화 점
압구정 본점 外 10개점.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만을 제공
현 대 홈 쇼 핑
현 대 H & S
25년간의 Know-how. B2B 업계 부동의 1위
최고의 Buying Power로 탁월한 상품경쟁력
현대백화점 그룹은 다양한 유통채널의 파워풀한 링크를 통하여 고객사의 다양한 Needs 충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
(1) 스타벅스란?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여 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파고들었다. 처음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되어 있지도 알려지지
PSP는 Play Station Portable의 약자로 휴대성을 지닌 차세대 제품이다. 그렇다면 이 PSP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 먼저 PSP는 `휴대용 게임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다. 가정용 게임기나, 다른 휴대용 게임기를 이미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도 새로운 휴대용 게임기는 얼마든지 추가로 구입할 가능성이 있다. 또 개
(1) BMW의 역사
1962년 모델1500의 성공으로 재건한 이후 "고성능의 완전한 승용차" 생산을 기본 정책으로 하여 꾸준히 발전해 오고 있다. 40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고 있는 BMW는 최근 들어 더욱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준다. 이러한 성공의 바탕에는 성능과 안전 제일주의가 깔려 있다.
120여 개국에서 20개 공
1889년 설립된 닌텐도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이다. 초기에는 게임회사가 아닌 화투제조회사였다. 화투를 만들던 닌텐도는 1902년에 일본 최초로 트럼프 제작에 들어가게 된다. 화투라는 동양적 게임에서 트럼프라는 서양적 게임을 들여옴으로써 서양 문물을 재빠르게 보급하게 된 계기가
1889년 후사지로 야마우치의 화투회사로 출발
1902년 일본에서 처음으로 트럼프를 제조
1980년 GAME WATCH 발매
1983년 FAMICOM(패밀리 컴퓨터) 발매.
1989년 휴대용 게임기 GAME BOY 발매
1990년 16비트 게임기 SUPER FAMICOM 발매
1996년 64비트 게임기 NINTENDO 64 발매
1998년 POCKETMON 게임 발매
2001년 휴대용 게임기 G
1990년대 초,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기 시작한 Non-Verbal Performance가 세계 공연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할 무렵, (주)PMC PRODUCTION(환 퍼포먼스)에서는 국내 작품시장의 한계를 안타깝게 여기고, 새로운 형식을 검토하던 중 1996년부터 세계인을 타깃으로 하는 뮤지컬을 만들기 위해 본격적인 작업에 들
한국타이어의 발자취는 한국의 타이어 산업 발전사 그 자체이다. 또한 21세기 한국타이어의 모습을 짐작할 수 있게 한다. 한국타이어는 아직 세계 초일류 기업은 아니지만 그 어떤 동종업체들 보다 강력한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국내 타이어 시장의 45%를 점유하고 있으며, 중국 승용차 타이어 시
세계 29개국, 760여개의 하이퍼 마트, 총 점포 12,000여개, 총 고용인원 450,000명이 넘는 규모를 가지고 있는 까르푸는 1963년 설립되어 ‘하이퍼마켓’이라는 업태를 최초로 창안한 전문 유통업체이며, 매출액 규모 등을 비추어 볼 때, 월마트에 이은 확고한 세계 2위의 규모를 자랑하는 다국적 유통업체이다
모든 하드웨어 제품의 영업기획에서 최종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업 활동을 총괄하는 부서
<웹스피어, DB2, 티볼리, 로터스, 래쇼널> 등 5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제품 사업본부와 zSeries 소프트웨어 및 소프트웨어 사업본부로 구성
IT 인프라스트럭처의 구축, 통합, 최적화 등
IT 서비스 전 영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