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라비티란
그라비티는 ‘나스닥’ 상장 기업이며, 함께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인간이 추구하는 가장 보편적 가치인 ‘즐거움’ 을 제공하는 ‘글로벌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2000년 4월 창립 이래, 그라비티는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서비스, 그리고 그 외 다양한 사업 전개를 통해 그 가치를
그라비티란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를 중심으로 현재 30개국 이상 해외시장에 진출한 기업으로서 나스닥 상장기업이며 모든 고객에게 줄거움을 제공하는 글로벌 토탈 엔터테인먼트 기업
2) 그라비티의 연혁
2000. 04 (주)그라비티 법인 설립
2001. 11 ‘라그나로크’ 베타버전 오픈 베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는 현재 아시아를 비롯 유럽, 미국 시장 등 거의 세계 곳곳에 속속들이 진출하여 2000년에 설립되어 짧은 기간에 한국의 온라인 게임을 세계에 알리게 되었다. 이하에서는 이러한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가 해외에 어떻게 진출하였으며, 해외진출 당시에 마주친 문제점들
그라비티’사에 관해 조사해보았다.
그라비티사는 현재 많은 부수적인 인터넷 사업을 하고 있지만, 주력산업은 ‘라그나로크’라는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현재 많은 게임산업체 중에 엔씨소프트, 넥슨등과 함께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라그나로크은 계속적인 업데이
그라비티㈜ 창업과정 및 사업전개 과정
1> 설립경위
목표 : ‘즐거움을 제공하는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설립 : 2000년 4월
대표게임 : 라그나로크, 2005년 2월 현재 – 국내,외 3000만명 회원 확보
사장 : 김정률
경영자의 게임 철학 : ‘게임은 게임다워야 하며, 게임은 사람들을 좀더 여유롭고 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