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대가를 지불하다.
뭔가를 얻으려면 뭔가를 버려야 할 때가 있다. 주식 상장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장애가 된다면 그것이 매출의 80% 이상이라도 과감히 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 커다란 결단의 이면에는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바탕으로 한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법칙
Ⅰ. 서 론
현대사회는 정보사회이다. 인터넷의 발달로 인하여 지구촌의 소식을 1분이내 바로 접하게 된다. 정보사회는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해 경쟁력의 원천과 인간이 탐구할 대상이 정보화됨으로써 인간의 주요활동이 정보통신기술에 의해 제공되는 서비스의 지원을 받아 이루어지는 사회이다.
2) 시민들의 의식 변화 - Entertainment에 대한 열망
: 경제가 발전하고, 시민들의 의식 수준이 올라감에 따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여가’를 즐 기려는 움직임이 활발하게 나타나 극장, 콘서트, 놀이공원 등을 찾는 사람이 점점 늘어 나고, 또 더욱 즐겁고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찾게 되었다.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나,
봉사활동의 활성화,
환경개선등은 CGV의
대외적 이미지 향상 효과마저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평상시 다른사람들에게
눈총의 대상이 되는 커플이나,
아동을 위한 전용극장은 커플과 아동에게는 남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는
만족감을, 다른이들에게는 쾌적한
원 이상으로 영화산업의 규모를 3배이상 넘어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2) 경쟁자와의 비교분석
CGV는 PPT 자료에서 볼 수 있듯 경쟁자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너스를 합친 좌석 수 보다도 많은 좌석 수를 확보하고 있고, 극장 총계의 양의 1/3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이를 통해 CGV는 경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