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눈앞에 펼쳐지고 있는 미국의 정책 변화에서부터 남은 21세기의 판도를 결정하게 될 세계 여러 나라들의 전략까지 치밀하고 냉정한 시선으로 분석하고 예측한다.
넥스트 디케이드는 치열한 국제경쟁사회속에서 진정한 국가의 발전과 앞으로의 전략에 대해 깊은 시사점을 준 고마운 책이었다.
등장하게 된 것이 바로 차세대, "넥스트 마케팅"이다. 넥스트 마케팅은 기존의 마케팅 원론 등에 써 있는 기준을 무시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한 단계 진화한 모습이라고 볼 수 있다.
넥스트 마케팅에는 먼저 준비단계가 있다. 이것은 일반 경영학에 배운 "Plan-Do-See"의 첫 단계라고 할 수 있다.
Ⅰ. 넥스트 플레이 사와 “펀치 몬스터” 소개
1. 넥스트 플레이란 기업은?
2003년 양 기창 대표가 설립한 캐주얼 게임 개발 업체로서 게임 프로젝트 명 “프로젝트 피렌체 ”를 2004년부터 착수하고 , 2007년에 “프로젝트 피렌체 ”를 “펀치 몬스터”로 개명한 후 NC 소프트 사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
5-1.넥스트 플레이 사 소개
2003년 양기창 대표가 설립
2007년 6월 펀치몬스터(프로젝트 피렌체) 엔씨소프트와 퍼블리싱 계약
2007년 11월 펀치몬스터 G스타 전시
5-2.양기창 대표와의 인터뷰
넥스트 플레이사의 핵심역량?
다양한 열린 사고의 직원들
핵심역량 관리 노력은?
자유로운 사내 분위기
건축재료 시스템
①특징
㉠건축자재의 재사용-개조전에 사용했던 자재 또는 다른 현장에서 사용했던 자재들을 재이용한다.
㉡사용재료의 선정-포름알데히드나 휘발성유기화합물을 포함하지 않는 재료들을 사용한다.
㉢고 기밀, 고 단열 자재 및 부품의 사용-열과 공기의 출입을 가능한 한 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