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에서도 ‘인터넷 콘텐츠’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일컫는 개념이다. 인터넷 상의 각종 웹사이트나 게임, 또는 사진 프로그램이나 각종 동영상 등 인터넷이나 컴퓨터 통신 등을 통하여 제공되는 각종 정보나 그 내용물이 이러한 ‘인터넷 콘텐츠’에 해당하는 것이라 하겠다.
(BBS), 하이퍼텍스트 정보 열람(World Wide Web), 온라인 게임 등이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처럼 다양한 서비스와 풍부한 정보자원이 떠다니는 인터넷의 바다 속을 헤엄치고 있다. 본격적으로 대학생의 인터넷 사용실태를 살펴보기에 앞서 전 연령층을 고르게 조사한 인터넷 이용의 계기에 대해 살펴보자.
Ⅰ. 서론
21세기 정보화 시대라는 요즘 컴퓨터는 우리 생활의 중심에 놓여있다. 컴퓨터가 우리 생활의 한 부분이 되어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된 것은 컴퓨터의 보급률이 높아지고 어느 곳에서나 쉽게 인터넷에 접속 할 수 있게 된 결과라 할 수 있다. 이렇게 PC통신 인구가 급증하면서 급기야는 PC통신에
. 2008년에는 음악과 텔레비전 채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으나 2009년 2월 18일 이후 한국어 지원이 포기되었다.
→Heroes /Television /Books /Movies
동영상이나 사진 등을 올릴 수 있다.
→Edit profile
개인정보를 수정하는 곳이며, 태그를 사용하여 배경화면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1 소개 및 비전
1.1 소개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