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 크기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 연구를 진행했다.
Ⅱ. 본론
실험은 설문지 작성법으로 진행되었다. 처음에는 소득과 지출 등 경제와 관련된 사항을 물었고, 뒤에는 동전과 관련된 사항을 물었다. 설문지 작성자들이 실험 주제를 쉽게 예상할 수 없도록 동전에 관한 사항은 뒤에 물었다. 실험 결과
1. 광고 : 대학교 근처이기 때문에 전단지를 돌리거나 근접해 있는 학교의 교내 신문에 광고하는 방법도 있다. 다른 커피숍과 차별점인 코인카페임을 강조한 전단지나 신문광고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2. PR : 위에서 학교의 교내 신문에 광고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 지역내의 신문이나
‘게임을 기획하지 말고 상품을 기획하라.’ 이는 성사장이 개발자들에게 늘 강조하는 말이다.
“우리 개발자들은 나름대로 예술적 기질과 자존심을 가지고 그럴듯한 대작 게임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이해합니다. 하지만 시류에 맞지 않는, 일반 유저들이 선택하기 어려운 예술 작품은 기업에게 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