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자전거 이용자 339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자전거를 여가 목적으로 사용하는 비율은 55%에 달했지만 출퇴근, 통학, 생활 등 일상생활의 교통수단으로 사용하는 비율은 높지 않았다. 시민들이 자전거를 일상 교통수단으로 이용하고 궁극적으로 교통수단 분담률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일차적
자전거가 중국인에게 차지하는 비중을 알지 못하는 사람은 이 영화를 보고 왜 자전거 하나에 이렇게까지 목숨을 거나 라고 생각할 수 있다. 사실 북경이나 상해 등의 직할시 이상의 도시들은 이미 이러한 자전거 풍경을 보기 어려울 정도로 자동차가 보급이 많이 되었고 자전거의 모습은 거의 찾아볼
자전거 인력거>
우리나라 일제시대나 해방기 등을 전.후로하는 배경의 영화나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인력거와도 흡사한 인력 삼륜차는 대형세발자전거에 뒷 자석을 붙인 형태의 탈것으로, 앞에 운전사가 타고 뒤에 손님이 탄다. 예전엔 중요한 교통수단중의 하나였지만, 기계 엔진의 발달로 자전거
2-1. 자전거 시장분석
2-1-3. 쌩쌩이조 자체 설문조사
(D카페, B사이트, P사이트, O사이트 및 수원대 학우 포함 약 122명)
“자전거 구입시, 인지도 1위의 브랜드를 구입할 의향?”
YES 90%. (110명)
NO 10%. (12명)
드라마
<왕꽃선녀님>
<반올림#3>
<찬란한유산>
<이웃집웬수>
하는 것이 허용되었다.
신사실주의(Neorealism) 영화 중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로셀리니의 <파이자>(Paisa'46)
와 <독일0년>(Germania Anno Zero '47), 데시카의 <구두닦이>(Sciuscia '46)와
<자전거 도둑>(Ladri di Biciclette '48), 베르가노(Aldo Vergano)의 <절규>(Il Sole Sorge Ancora '47), 라투아다(Alberto Lattuada)의 <무정>(Senza Pieta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