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감을 안겨준다. 때문에 영화속의 라이언 역시 많은 병사들이 자신을 대신해 죽은 것이나 마찬가지이기에, 잘 살라는 밀러 대위의 말이 아마 평생 동안의 삶의 목표가 되었을 것이다. 그렇기에 라이언은 영화 속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아마 누구보다,,,,,,,,,,,,,,,,,본문 내용 中 발췌,,,,,,,,,,,,,,,,,,,
화려한 배역과 함께 관객의 눈을 압도하는 것은 스펙터클한 화면. '라이언일병구하기'의 도입부를 연상시키는 그리스 군의 상륙작전, '반지의 제왕'의 재현처럼느껴지는 트로이 성 앞의 전투 등은 모처럼 서사 액션 블록버스터를 보는 재미를 주는 영화였다. 공성(攻城) 장비를 이용한 전투 신이 빠져
영화을 만들어 오스트레일리아 영화협회상 그랑프리를 받았다. GFU를 휴직하고 다시 유럽으로 떠난 피터 웨어는 파리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토대로 영화를 만드는데, 그 작품이 74년에 만든 <자동차에게 먹혀버린 파리>로 그의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이어서 75년에는 <행잉 록에서의 피크닉>을 찍
오후 7시30분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를 함께 보기로 약속되어 있었다. 망경관이라면 최근에 재건설된 건물이 아닌가. 극장은 잘 고른 것 같았다. 당초엔 간단한 식사라도 함께 한 다음에 영화를 볼 요량이었지만, 저마다 무슨 약속이 따로 있는 터여서 인사만 나누고 극장에 입장하기로 했다.
극장
마이클 레드포드는 1946년 2월 24일 인도의 뉴델리에서 영국인 아버지와 오스트리아인 어머니 밑에서 태어났다. 그는 영국군으로 파병된 그의 아버지와 함께 중동에서 자라났다. 이후 영국으로 유학을 간 그는 베드포드 스쿨과 옥스포드 워체스터 대학을 졸업하고 교사직을 맡다가 영국 국립 영화학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