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그리고 어려서부터 인터넷을 접하기 시작하는 추세를 빠르게 읽어 내놓은 온라인 게임 ‘테일즈 런너’는 온라인 게임 시장에 있어서 ‘어린이 유저’ 라는 특수한 시장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 성공했다. 그 이미 성공한 게임의 모방이 아닌, 독특한 게임성으로 성공적인 상품이 된 것이다.
Ⅰ. 개요
국내의 프로 팀 스포츠는 프로야구와 프로축구가 1980년대 초 창설되어 지금까지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프로 스포츠 시장은 더욱 넓어지고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국내의 첫 프로 팀 스포츠는 프로야구로서 1970년대부터 이어온 아마야구의 인기를 바탕으로 1982년에 출범하게 되었
야구는 13세기경 영국에서 행해졌던 크리켓(Creket)과 라운더스(Rounders)경기를 모방하여, 당시 영국에서 미주로 이민간 사람들에 의하여 이룩되었다는 영국기원설이 일반적이라고 야구기록지를 처음 만든 뉴욕 클리퍼지 야구 담당 기자 헨리 채드윅이 주장한다.
크리켓은 11명씩의 두 팀이 교대로 공격과
Ⅰ. 서론
현 시대의 국제 공용어인 영어 구사 능력은 오늘날 너무나도 중요하게 부각되어지고 있다. 이미 사회의 중심평가가 영어 구사 능력을 기준잣대로 삼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하기에 우리는 이미 취학 전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조기 영어 교육으로부터 현시대에는 해외유학까지, 심지어는
블레이드 런너: 복제된 인간의 휴머니즘
1999년, 세기말 한국에 크게 유행한 것이 두 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스타크래프트 다른 하나는 포스트모더니즘이었다. 남학생들이 수업이 끝나면 삼삼오오 PC방에 가듯 난 도서관에 틀어박혀 관련서적들을 끊임없이 읽었는데, 100권의 포스트모더니즘에 대한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