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트론을 선두로 큐브를 모으려는 디셉티콘의 전쟁이 발발과 함께 영화가 진행된다. 두 로봇은 각기 대립되는 목적을 지닌 집단의 리더이기 때문에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다.
3.두 로봇은 리더라고 할 수 있는가?
우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평화의 가치를 추구하기 위한 과정에서 오토봇을 이끌
만나면서 자신의 의무를 알게 된다.
그것도 잠시 범블비는 연구기관에 잡혀가고, 샘은 범블비를 구하는데 성공한다. 큐브를 정제한 샘은 옵티머스와 메가트론의 최종 결전에 다가가는데.
트랜스 포머 1 아이캐치
로봇 범블비와의 만남
범블비와 동료들
잡혀가는 범블비
옵티머스와 메가트론의 결전
강하여 순수미술로 발전하지는 못했다.
디지털 아트의 시작은 백남준과 같은 비디오 아트 작가들이 후반작업을 컴퓨터를 이용했던 것에서 찾을 수 있다. 백남준의 《메가트론 매트릭스》(1995)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등의 이미지를 비디오 영상과 함께 디스플레이 한 것이었다. 특히 설치미술가들은
나는 다른 애들이 트랜스포머 재미없다고 하는 것을 재밌을 것 같아 집에서 보았다. 그리고 역시 내 예상대로 재미있었다. 집에서 영화 보기는 결코 쉽지 않았다. 영화를 찾아서 보면 자막이 막 이상하고 화질이 안 좋고 보다가 진짜 못 보겠다고 생각해서 찾고 또 찾고 해서 하루가 걸려 제대로 된 영화
디지털아트
컴퓨터아트
뉴미디어아트
등..
넷아트
디지털 미디어(digital media)를 통한 조각·회화·설치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미술 행위.
멀티미디어 아트(multimedia art)·웹아트(web art)·넷아트(net art)라고도 한다. 이 미술분야는 퍼스널 컴퓨터가 보급되고 다양한 그래픽 프로그램이 개발된 것과 밀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