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사람이 아니라, 직접적인 해결과 대안을 모색하고 제공하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필자는 영화 “미쓰백”으로 아동학대와 지원체계를 논의하며, 추가로 아동학대와 PTSD 경향성을 다루어 세부적으로 들어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에 대한 필자의 생각과 경험을 펼쳐보겠다.
제7장 <생년불만백>
1. 특징
<고시십구수>의 등장과 함께 중국 고대 시가문학은 일대 전기를 맞았다. <고시십구수>는 최초 민가였으나 동한 말엽 문인들을 거쳐 오늘의 형태로 다듬어 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시의 혼란한 시대적 상황을 배경으로 한 <고시십구수>는 민초들의 애증과 세태에 대한
2. ‘브로크백 마운틴’의 감독과 작가 소개
1) 감독소개
78 회 아카데미 수상식에서는 의외롭게도 대만계 중국인인 이안 ( Ang Lee ) 감독이 외국인으로서는 처음으로 감독상을 수상했다. 이는 영화예술계 근100년사에 처음이며 너무나 획기적인 사건으로 영화의 부분적인 수상은 있었지만 동양인이 미국
Ⅰ. 서론
에니스 델마. 그는 어릴 적 목장에서 자랐다.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남은 형제가 에니스를 보살펴주었으나 하나 둘 결혼을 해 에니스를 떠나간다. 에니스는 철저히 혼자가 되어 외로움을 겪어낼 수밖에 없게 되고 또한 생활고를 이겨내는 것 역시 그의 몫이었다. 그는 어릴 적 동성애자가 학
감상문
작품하나 하나를 보면서 이윤진씨가 왜 이런 작품을 만들게 되었는지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갖게 되었다. 뒤뜰이라는 공간과 늦은 밤이라는 시간적 공간, 모두 우리가 그다지 많은 관심을 갖고 사는 공간이 아니라는 공통점이 있는 것 같다. 그리고 허름하고 네모진 건물과 티테이블, 그 외 자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