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스 활동에 공통적으로 관철되는 보편적인 사항이다.
제작자, 연구자들의 노력에 의해 70년대 이후 급속한 속도로 확산되어 98년 현재 퍼블릭 액세스 전국 연합(Alliance for Community Media : ACM)의 소속 방송 조직은 1,000여 개를 상회하고 있다. 1992년의 조사에 의하면 미국 전체의 15%에 해당하는 지역에서
얼마 전, 역에서 전철을 기다리는 중에 있었던 일이다. 내 옆으로 휠체어를 탄 한 장애인이 다가왔다. 근육을 자신의 의지대로 움직이지 못하는 듯 한 그 장애인은 건너편 누군가에게 힘겨운 손짓으로 무언가를 이야기 하고 있었다. 내 눈이 따라가서 멈춘 그 곳에는 그 분의 친구로 보이는 또 다른 지체
I. 보편적 복지를 비판하는 잔여적 복지의 논리와 잔여적 복지의 비판에 대한 보편적복지의 대응 논리를 서술하시오.
잔여적 복지와 잔여적 복지는 서로 장단점이 있고 상호보완적이기도 하다. 하지만 여기서는 보편적 복지를 비판하는 잔여적 복지의 잔여적 복지의 비판에 대한 보편적복지의 대응
I. 보편적 복지를 비판하는 잔여적 복지의 논리와 잔여적 복지의 비판에 대한 보편적복지의 대응 논리를 서술하시오.
잔여적 복지와 잔여적 복지는 서로 장단점이 있고 상호보완적이기도 하다. 하지만 여기서는 보편적 복지를 비판하는 잔여적 복지의 잔여적 복지의 비판에 대한 보편적복지의 대응
Ⅰ. 서론
전세계적으로 21세기로 접어들면서 가장 크게 부각된 화두는 융합이었다. 정치, 사회, 문화, 금융, 및 산업전반의 광범위한 컨버전스 현상 그것이었다. 국제사회에서는 세계주의(Globalism), 학문부문에서의 다학문적 접근(interdisciplinary approach), 문화에서는 보편적 문화(Universal culture), 금융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