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일 드라마를 통한 문화 교류
1. 여는 글
2004년 1월, 한국에 대한 일본 대중문화의 4차 개방이 이루어짐과 동시에 이때까지 좀처럼 접할 수 없었던 일본의 영화, 음반 등의 여러 가지 대중문화가 한국에 상륙하게 되었다. 이와 함께 오랫동안 방영이 불가능했던 여러 일본 드라마 역시 케이블 TV
돈을 못 버는 가게에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다. 바로 돈을 버는 구조에 대한 이해가 없다는 것이다. 돈을 벌기 위해 창업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돈을 버는 구조에 대해 알지 못하기 때문에 악순환의 고리가 반복된다. 저자가 ‘요스케’와 ‘사쿠라코’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가게 매출을 위한
꽃보다 남자
花より男子
꽃보다 남자는 드라마로 대만, 일본, 한국편이 있구요, 앞으로 나올 중국편도 있습니다.
또한 일본편의 마지막편 final 이 영화로 되어있어서 보고 싶은 것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각국의 주인공들
츠카사역
츠쿠시역
루이역
소지로역
아키라역
일본
한국
대만
각국의 꽃보다 남
일본 사회와 문화
한일 드라마 비교와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Ⅰ. 서 론
2004년 1월, 한국에 대한 일본 대중문화의 4차 개방1)이 이루어짐과 동시에 이 때까지 좀처럼 접할 수 없었던 일본의 영화, 음반 등의 여러 가지 대중문화가 한국에 상륙하게 되었다. 이와 함께 오랫동안 방영이 불가능했던 여러 일본
1. 일본 드라마의 특징
먼저 일본 드라마의 특징이라고 하면 독특하다는 것이다. 우리가 외국인의 입장에서 일본의 드라마를 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독특하고 독창적이다. 독창적이라는 것이 내용에 국한 되는 것이 아니다. 내용보다는 구성적인 측면에서 독창적이다. 주제의 선택에 있어서도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