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을 이용한 소금 결정
공기와의 접촉면적을 넓혀 결정지에서 결정을 얻을 수 있고, 높은 생산율이 적용되고 적은 면적이 요구된다.
1. 펌프를 이용하여 소금물을 끌어올린다.
2. 소금물을 위에서 흘려 내려 보낸다.
3. 스크린에 흡수된 물은 증발되고 농축해수가 남는다.
4. 고농축해수를 얻기
수업의 질도 높아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우리는 이런 문제점에 착안하여 해결해야 할 개념을 “강의실 내에 제자리에서 조명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방안”으로 정하고 이에 대한 설계 과정과 구체적인 설계안, 그리고 제품 평가를 통하여 문제점 해결을 다각도로 진행할 것이다.
학습할 수 있도록 함.
7분
- 컴퓨터를 이용하여 교실 앞의 스크린 등을 통해 보여줌.
- 형성평가는 마인드맵과 연관하여 교사가 미리 컴퓨터를 이용하여 준비.
차시 예고
다음수업 주제 제시 및 팁
수업에 사용할 UCC제작의 주제와 관련된 자료검색에 대한 조언 및 주요 학습 내용 예고.
3분
이용하는 것이다. 일정한 크기의 노즐을 통해 나오는 물줄기가 반투과성의 얇은 수막을 형성하도록 하였다. OHP를 이용하여 OHP 필름에 찍힌 영상을 수막을 향해 영사하면 막 위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설계 세부 내용
○ 워터 스크린 분수
1. 가정
․는 1로 가정한다.
․밀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