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호프는 다시는 희곡을 쓰지 않겠다고 결심했지만[1] 스타니슬랍스키의 설득으로 1889년 모스크바에서의 재공연이 성공을 거두자 계속해서 극작 활동을 하게 된다. 이 장에서는 세계의역사1공통)안톤체호프의 『갈매기』(1896), 『바냐아저씨』(1899), 『세자매』(1901), 『벚꽃동산』(1903) 중 한 작품을
안톤체호프의 『갈매기』(1896), 『바냐아저씨』(1899), 『세자매』(1901), 『벚꽃동산』(1903) 중 한 작품을 골라서 읽고 독자적으로 분석하여 글을 작성하시오.(세자매)
Ⅰ. 서론
19세기 위대한 러시아 고전 문학 작가 중 한 사람인 체호프의 작품 대부분은 인간의 보편적 가치에 대해 다시 생각하도록
안톤체호프의 『갈매기』(1896), 『바냐아저씨』(1899), 『세자매』(1901), 『벚꽃동산』(1903) 중 한 작품을 골라서 읽고 독자적으로 분석하여 글을 작성하시오. 『갈매기』(1896)
Ⅰ. 서론
안톤체호프의 작품 대부분은 인간의 보편적 가치에 대해 다시 생각하도록 하다. 그는 러시아 사회의 심각한 전
세상을 떠날 때까지 800편 이상의 단편과 7편의 장막극을 썼다. 그 7편의 장막극 가운데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평가받는 4편이 <갈매기>와 <바냐아저씨>, <세자매>, <벚꽃동산>이다.
희곡 <갈매기>는 1896년 10월 성 빼쩨르부르그의 알렉산드린스끼 극장에서 초연 되었다. 그러나 <갈매기>는 체호프의 혁신
본론
1, 작품해설
체호프가 살던 19세기 말 러시아는 바야흐로 혁명의 기운이 밑바닥에서 서서히 피어오르면서 부르주아들의 나태하고 부도덕한 삶이 철퇴를 얻어맞기 직전의 폭풍 속의 고요와도 같은 분위기였다. '바냐아저씨'에서 체호프는 우상에 대한 맹종, 그리고 미(美)에 의한 일상의 파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