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매일 한 시간씩
현재 학교 교육과정에도 놀이 시간이 부족하고,방과 후에는 부모님의 높은 학구열 때문에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뛰놀 시간이 없으므로 아이들의 성장과정에서 꼭 필요한 놀이활동을 학교 정규교육과정에 넣는다.
정규 수업과정에 매일 한 시간씩 놀이시간을 삽입한다.
Ⅰ. 서론
1. 주제
(1) Feedback 의 의미를 생각하며.
사전적 의미의 Feedback 이란, 정보·질문·서비스 등을 주고받는 상호 간의 반응·의견·감상이다. 우리 조는 교육현장의 Feedback을 교실 내에서의 수업시간에 한정하여 교사와 학생 상호간의 작용으로 국한시켰다. 청주교대 부설초등학교에 재직하고
위한 치료적 방법으로 다양한 인지적 책략과 행동적 책략을 사용한다. 또한 인지행동상담은 우울증, 일반화된 불화, 사회적 불안, 공황장애, 섭식장애, 심리 신체적 장애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고 있다. 이상 본론에서 상담관련 영화 감상 후 수업시간에 학습한 이론을 토대로 분석해보자.
수업시간에 졸거나 집중을 안하는 학생들도 눈에 띈다. 가정과목은 수학이나 영어처럼 머리를 싸매고 치열하게 집중하지는 않아도 되지만 앞으로 기본적인 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지식을 통해 패션에 대한 관심에 적용시킬 수 있으므로 아마도 이 학급의 학생들은 이 수업에 흥미를 느낄 것
1. 전망이론(prospect theory) 및 확률가중함수(probability)에 대하여 설명하고, 수업시간에 다룬 예시 이외에 전망이론과 확률가중함수로 설명할 수 있는 현상을 각각 한 가지씩 서술하라. (15점)
1) 전망이론
합리적인 인간(이콘, Econ)의 기본 목표는 자신에게 최대의 효용(만족도)을 주는 대안을 선택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