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베이의 마일리지 사용
현금과 1:1 교환이 가능
고객이 현금으로 인지
환금성이 매우 뛰어남
Segmentation
게임에 대한 관심, 나아가 컴퓨터 및 멀티미디어에 대한 관심이 많음
컴퓨터 주변기기부터 멀티미디어기기까지
세분화 된 상품범위
관련 상품업체와 관련 게임업체와의 제휴
아이템을 제3자에게 설득력있게 납득시켜야 한다.
따라서 계획사업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그리고 매우 구체적으로 작성해야 한다. 즉, 제3자는 목표아이템에 대해서 창업자만큼의 지식이 없다는 것을 전제하고 작성해야 한다.
2. 사업계획서는 객관성이 결여되어서는 안된다.
자칫 자신감이 너무
구조에 대한 구분 된 연구가 이루어 져야 할 것이다. 이에 우리는 온라인 게임의 수익구조의 한 축인 캐주얼 게임의 아이템 판매를 선택 하여 개주얼 게임의 아이템 판매가 가장 활발한 게임 하나를 선정 탐색 연구 하고자 한다.
Ⅲ. 연구방법
1.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1) 연구모형
개방형 설문을
아이템을 제공하고(디지털아이템) 싸
이월드 회원에게 전달하는 과정
싸이월드 수익 product:
디지털 아이템 78% 모바일 10% 광고 12%
디지털 아이템 identity (자기 표현 수단), relation (관계를 맺고 강화하는 수단), 소속감을 강화하거나 기여하는 수단, 기타 장
* 벤처 기업의 조직 구조 설계
벤처 기업의 성장 모델로는 기존 사업을 확장하면서 한 사업에 집중하는 '한우물 경영'
과 기존 사업을 넘어 다양한 사업 범위를 추구하는 '다각화 경영'이 있다. 사업 범위를
대해 어떤 구상을 갖느냐에 따라 다른 성장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사업 범위의 구상에
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