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구현도
프로그램 구현도를 UML의 상태 다이어그램을 통하여 작성하려고 해보았지만, 어셈블리어가 객체지향언어가 아니기 때문에 그 특징을 잘 나타내지 못하였습니다.
3. 프로그램 명세
· 변수 설명
profile : 명함 만들기 제목 문자열
askname : 이름 입력을 위한 질문 문자열
askage : 나이 입력을
2의 강풍을 선택하면 SW1과 동일 하고 단 차이점이라면 PWM신호가 위와 달라 더 큰 전류가 팬에 흘러서 모터가 더욱 빨리 돌도록 한다.
SW3의 경우도 위와 동일하고 단 모터에 역방향 신호를 주어 돌도록 한다.
SW4의 경우에는 자연풍으로 SW1의 미풍과 SW2의 강풍이 교대로 8초간 무한 반복된다. 반복되는 동
환경을 제공
2) 자원 할당자(resource allocator):
사용자의 작업을 위한 프로그램이 필요로 하는 컴퓨터 시스템의 자원(H/W, S/W)을 할당하되, 충돌 시 공정하고 효율적으로 할당
3) 제어 프로그램(control program):
컴퓨터의 오류와 부적절한 사용의 방지를 위해, 다양한 입출력 장치와 사용자 프로그램을 제어
제1장 해킹의 정의와 배경
(1).해커란 무엇인가 ?
해커는 컴퓨터 범죄자가 아니다.
단지, 그 기술을 어디에 어떻게 이용하는가에 따라 범죄자가 될 수 있고 안 될 수도 있다.
우선 여러분이 상상하는 영화나 TV에서 보는 멋진 해커가 하는 해킹은 해킹 아니라 약간은 황당한 해킹을 사용하고 있다. 이
2. Java의 유래
Java의 탄생 배경을 알면 Java 언어의 특성에 대한 이해가 쉬워집니다. Java는 1990년 James Gosling에 의해 처음 연구가 시작되어, World Wide Web이 개발되기 시작하였던 1991년 선 마이크로 시스템에서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개발자인 James Gosling은 그 당시 단순하고 버그가 없는 가전 전자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