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끝이 해피엔딩이 아니라는 것에 일말의 위안을 얻을 수도 있다. '영화처럼'이란 말은 좋으나 우리는 '영화처럼'살지는 않기에. 그래서 엄태웅과 한가인의 짧은 키스가 더 강렬하게 와 닿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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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감상평 ] 일부 발췌
소소한 행동들에 행복 하고 혼자 좋아 하고, 상대의 피드백이
[ 영화평, 시사점 ] 일부 발췌
우리나라의 고령화 현상은 다른 나라에 비해 급속한 속도로 되어가고 있다. 영화를 통해 가족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가족이란 같은 장소에서 같이 먹고, 같이 자고, 같이 웃고 같이 우는 것'이라는 대사처럼 피가 설령 섞이지 않더라도 같이 먹고, 같이 자고
영화에서는 내가 좋아하지 않는 회색빛의 삭막한 세상이 등장했다. 그렇지만 비즐러는 영화가 진행될수록 나에게 감동을 주었다. 처음에 비즐러는 너무 삭막했고 딱딱한 기계 같아서 악역인줄 알고 나도 모르게 적개심을 품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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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상평 ] 일부 발췌
그러나 시간이 많이 흐르고 드라
감상평] 일부발췌
이처럼 소수에 대한 다수의 편견은 소중한 생명을 앗아가는 최악의 상황을 만들기도 한다. 이러한 무고한 피해자를 없애고, 보다 정의롭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칸'의 눈과 같이 보다 순수하고 진실된 눈으로 편견 없이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시선이 필요하다. 편견 없
영화가 그리 신선하지도, 재미있지도 않았던 것 같다.
돈의 맛에 신물을 느끼고 자신의 삶을 치욕스럽다 말하는 윤회장과 돈의 맛을 누릴데로 누리는 그의 부인, 그리고 그런 그들의 뒤를 봐주며 돈의 맛을 알아가는 영작과 영작에게 끌리는 나미. 이 네 사람이 거대한 저택 안에서 마치 세상과 단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