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인물을 살펴보면, 인물 자체에서 미국 사회를 풍조하는 작품의 특징과 함께, 뮤지컬의 특징인 웃음 코드를 발견할 수 있다. 우선 록시는 살인을 저지른 후 자신의 인생 밑바닥에서 일약 보드빌 무대의 스타가 되려는 꿈을 꾸는 인물이다. 록시의 현재 상황과 그녀의 꿈은 부조리하게 맞물리며 우리
오페라 하우스에서 신년 가면무도회가 열리고 팬텀이 등장해 자신이 작곡한 승리자 돈 주앙을 공연하라고 협박한다.
라울은 이 공연을 이용해 팬텀을 잡을 계획을 세우고 공연을 준비한다. 공연 당일, 삼엄한 경비 속에 공연이 시작되고 크리스틴은 팬텀의 가면을 벗긴다. 팬텀의 손에 죽은 피앙지의
인어공주
1. 줄거리와 OST
영화는 바닷가 위로 배가 지나가며 시작된다. 뱃사공들의 노래가 흐르며 뱃사공들 은 바다의 왕 트리톤과 인어족에 대해 이야기한다. OST: Fathoms Below 바닷속의 인어족과 생물들이 트리톤 궁전으로 모여든다. 트리톤 왕이 화려하게 등장하고, 궁중 악단의 지휘자 세바스찬이 뒤
판소리는 모든 계층이, 즉 시골에 사는 나무꾼부터 위로는 왕까지, 어린 아이부터 할아버지까지, 남자는 물론이고 부녀자까지 모두가 좋아하던 갈래였다. 판소리는 소리 판을 만들고 부르는 소리여서 판소리이고, 이야기 한 판을 모두 소리한대서 판소리이다. 소리 판의 중앙에는 판소리 광대가 서고,
등장배경
지난 세기 세계 경제의 패러다임을 주도했던 포디즘적 생산양식, 즉 대량생산과 대량소비를 근간으로 했던 패러다임은 그 한계가 드러났다. 21세기는 지식과 정보의 창출 및 활용이 모든 경제활동의 핵심이 되는 지식기반경제로 접어들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개인의 창의성에 바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