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은 일방적인 방향으로 이루어져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컴퓨터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미디어로 등장하였고, 오늘날 게임으로부터 Home Automation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범위에 적용되고 있다.
멀티미디어란 한가지 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전하고자 할 때 책, 신문, TV,
흐름, 연구자료에 따라 유형화한다면 이 연구는 어디에 속하는가? 각각의 기준에 따라 연구의 유형을 간략하게 제시하시오. 4. 교과서 p.29~30의 내용을 참조하여 연구에서 사용한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에 대해 간략히 서술하시오. 5. 본인이 생각하기에 대학생활에서 지켜야하는 학습윤리 중에서 가
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의 의의
인류가 해결해야할 가장 큰 과제중의 하나는 환경문제일 것이다. 과거 인간다운 삶을 추구하기 위한 인간들의 무분별한 개발과 산업의 발달은 생태계 파괴와 환경오염 문제를 야기함으로써 거꾸로 인간의 생존을 위협하고 많은 경제적 피해를 유발하고 있다. 인간
흐름에 따른 과정을 살펴야 하며, 그에 따른 문제점을 고찰하여 개선하여 좀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또한 우리가 살아가는 이 시기는 세계화를 빼 놓고서는 말할 수 없을 정도의 시대가 되었다. 우리가 생각하는 선진국의 대부분이 매우 발전된 도시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도시
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의 의의
인류가 해결해야할 가장 큰 과제중의 하나는 환경문제일 것이다. 과거 인간다운 삶을 추구하기 위한 인간들의 무분별한 개발과 산업의 발달은 생태계 파괴와 환경오염 문제를 야기함으로써 거꾸로 인간의 생존을 위협하고 많은 경제적 피해를 유발하고 있다. 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