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하여, 실행해보시오. 이후 실행한 어플케이션 이름과 실행과정 증빙사진을 2장 캡쳐해서 삽입하고, 본 어플리케이션 적용에 대한 소감 및 교육적 의미를 적으시오 유아의 놀이 및 활동, 일상생활와 관련하여 디지털(인공지능 포함)을 활용할 수 있는 현장적용안에 대해 기술하기로 하자
1. 일상생활활동
- 영아를 위한 교수-학습의 실제는 일상생활을 기반으로 이루어짐. 영아의 개인적인 욕구에 의해 이루어지며, 만2세 이후에는 대소집단을 통해 일상생활활동이 가능해짐
1) 등원하기와 하원하기
(1) 등원하기
•대부분 영아는 가족과 헤어지는 것을 매우 어려워하기 때문에 집에
Ⅰ. 개요
한국인의 시민의식을 지킴과 나눔의 두 측면으로 구분하여 살펴보았다. 먼저, 지킴의 부문에서, 한국인은 기초질서와 공중도덕의 준수에서 어느 정도 문제를 보인다. 특히 두드러지는 사항은 아무데서나 울려대는 휴대전화, 큰 소리로 싸우는 듯이 이야기하는 행위, 그리고 자기 아이의 기
OO가 좋아하는 공룡이나 토끼인형을 다른 친구가 가져가는 것을 힘들어 해 어린이집에서는 놀잇감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해주고 있다. 신체 균형을 잡으며 붙잡고 서 있기 등의 자세를 안정되게 취할 수 있고 시도를 할 수 있다.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시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