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국내시장동향
디지털 콘텐츠산업의 기반이 되는 문화콘텐츠산업의 연간 생산규모는 약 12조원 수준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지난 2년 동안 방송, 게임, 캐릭터 부문의 빠른 성장에 의해 문화콘텐츠산업의 성장률은 연평균 약 30%에 달하였다. 부문별로 보면, 방송 부문이 전체 시장의 50% 이
*1968년 창립
*19,400여명의 임직원은 연간14조 4천억의 매출을 올리고 2,800만톤의 조강능력을 자랑
특 성
1)단일시장의 세계경쟁의 필요성
2)일정량 이상의 조강능력 필요
3)철수 장벽이 높은 산업
경영진의 이념
민족기업-
인간존중-
세계지향-
다각화를 통한 브랜드 창출-
1. 서론
신경신호의 정량적분석의 목적은 시스템 신경과학 분야의 기초연구, 인공신경 기술 ,인공 신경 관련 신기술 개발 및 성능 개선에 크게 기여하는 것이다. 이 분야의 필요성은 신경계 기능 이상 환자들의 삶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함이다. 현재, 각 신경세포들 간의 연관성 대한 분석방
분석하고 예측하는데 핵심이기 때문이다. 소비자 사고 및 행동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정량적 소비자 행동 분석과 정성적 소비자 행동 분석 방법이 있는데, 정량적 소비자 행동 분석은 소비자 의사 결정 특성과 마케팅 믹스 효과에 대한 객관적인 정량적 반응을 얻기 위한 측정 척도임에 반하여 정성적
정량적인 평가 방법은 확립되어 있지만, fretting 현상에 대한 정량적 평가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따라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fretting wear의 정량적 평가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2. Fretting이란?
Fretting이란 접촉압력이 작용하고 있는 두 부재 사이에 피로하중 또는 진동 등의 원인으로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