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Entertainment』는 음반기획 및 제작뿐만 아니라 가수나 연기자를 매니지먼트하고 스타 마케팅과 인터넷, 모바일 콘텐츠 사업과 아카데미 사업 등을 영위하는 한국 대표의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으로 지난 2000년 4월에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KOSDAQ)에 등록되었다.
S.M.은
SO
-국내선도 기업으로써 강점/경험을 토대로 중국시장 진출에 있어 유리한 전략 구상
-중국시장 진입 시 노하우를 통해 부가비용을 줄이고 선도기업으로써 시장진입의 단점을 경험한바 있어 단점을 보안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중국영화관 푸드코너에서는 대부분 팝콘을 팔고 있는데 현지인들에
Ⅰ. 서 론
1. 연구배경과 기업선정이유
21세기의 키워드는 지식 정보사회의 핵심이자, 최고의 부가가치의 산업으로 급부상한 문화콘텐츠 산업이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그 축을 같이하고 있는 것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시장 형성을 위한 필요 충분한 요건과 잠재적 가능
1. 기업 소개
대구의 카페골목을 실질적으로 활성화 시킨 주인공이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새로운 메뉴 개발로 신선하고 맛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젊은이들 사이에 번호표를 배부 받고 한 시간씩 기다려서 먹는다는 음식점이다. 대구대에서 1호점이 시작됐고 지금 4호점까지 만들어졌다. 이곳은 심
성공가도 달리는 성공 비즈니스 모델 구축미국 유통업계에서는 소매업체를 흔히 ‘다리 셋 달린 (등받이 없는) 의자’에 비유한다. 세 다리의 길이가 정확히 같아야 안정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것으로 성공적인 업체는 고객, 직원, 그리고 주주의 이해관계 사이에 균형을 잡아야 함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