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이런 ADHD 아동들을 컴퓨터와 인터넷 앞에 묶어두게할 수 있는 힘이 있는 것이다. 이에 비해 단조로운 학교수업은 이 아이들을 선생님에게 집중시키게 하기란 매우 어려운 것이다.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단지 중독 될 뿐 아니라 폭력적으로 변하게 된다. 한 게임을 마치면서 수만명을 죽이게 된
게임은 이런 ADHD 아동들을 컴퓨터와 인터넷 앞에 묶어두게 할 수 있는 힘이 있는 것이다. 이에 비해 단조로운 학교수업은 이 아이들을 선생님에게 집중시키게 하기란 매우 어려운 것이다.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단지 중독될 뿐 아니라 폭력적으로 변하게 된다. 한 게임을 마치면서 수만 명을 죽이게 된
Ⅰ. 서론
현재의 디지털 시대 즉, 옛날과는 다른 많은 컴퓨터 보급문화와 아이들의 놀잇감과 놀이종류의 사람짐, 많은 건물들과 위험요소들로 인한 놀이 공간 부족 그리고, 부모들의 맞벌이 등으로 인해, 요즘아이들은 밖에서 뛰어놀고 즐기는 대신 컴퓨터게임을 즐기는 문제가 생기게 되었다.
아이
게임’이라는 장르를 활성화 시켰다. 특히 한국에서는 1999년을 기점으로 ‘스타크래프트’의 열풍이 불어왔고 이를 시초로 온라인 게임은 그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발전해 왔다. 이렇게 컴퓨터와 인터넷을 접하기 쉽게 해준 온라인 게임이 규제없는 무분별한 서비스를 제공해서 수많은 게임중독자들
최근 들어 어린아이에서 어른에 이르기 까지 인터넷 중독이나 게임중독증에 빠진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컴퓨터게임은 다양한 전술을 체험하며 일대일뿐만 아니라 다수 간의 대결도 가능해 졌으며 게임 속에서 자신이 상당 수준의 레벨에 올랐어도 더 잘하는 상대를 만났을 경우 그 상대를 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