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개발의 필요성
1. 프로그램의 주제
-화장품의 진실과 거짓을 알고, 올바른 화장품의 선택과 피부를 보호하는 화장법에 대해서 공부해 보자.
2. 주제 선정 이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사람, 특히 여성들의 관심사인 화장품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루면서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또
가구를 말한다. 주로 학습용 기능을 이용하는 10대와 학습과 사회활동, 문화활동을 MIX하여 이용하는 20대, 업무활동, 문화활동 위주로 탑재하는 30대까지 이들 모두를 세분화 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메인 타겟 층을 잡으라면 1-20대 층을 겨냥한다. 또한 30대 층의 경우도 10대나 20대 보다 왕성한 구매력
학습용 도구는 성인을 위한 물건이 변형되어진 것이다.
② 16,17세기까지 놀잇감을 인식하지 못한 이유
- 높은 영아 사망률
- 원죄를 씻기 위해 부모가 아이를 매질로 다스려야 한다는 인식
③ 19세기 죤 로크에 ‘아무것도 쓰여 지지 않은 빈 판’으로 인식.
놀이를 통한 학습-> 흥미를 유발한다고 보았
가구가 많아지면서 자식에게 투자하는 비용이 높아지는 추세라고 하였다. 따라서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파티를 계획하는 부모들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여 키즈 테마 생일 파티를 개발하기로 하였다. 또한, XX에서 나온 통계자료를 보면...중략) 키즈시장 관련 이벤트도 이와 같이 근거자료를 만들어보
가구나 깨진 항아리, 유리 조각 등이 전부였다. 그러더니 차츰 쓰레기들이 마구 쌓이면서 온통 쓰레기 전시장처럼 되어 버린 것이다.
쓰레기장에서는 악취가 나기 시작했다. 근처를 지나는 사람들도 얼굴을 찌푸리며 가기가 일쑤였다. 파리 떼가 들끓고, 바퀴벌레와 쥐들이 숨바꼭질이라도 하듯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