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들어가는 말
인터넷의 이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모바일 폰을 이용한 인터넷의 활용이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모바일 커머스는 사용자들의 편리함을 추구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앞으로는
모바일 콘텐츠의 발달은 중요한 사회적 맥락을 가진다. 국외에 비해 우리나라의 모바일확산과 그에 속한 콘텐츠가 대중화되는 속도는 매우 빠르게 이루어져 왔다. 현대사회에서의 모바일한국콘텐츠산업연합회의 통계에 따르면 국내 모바일 콘텐츠 시장은 지난 2004년 7725억 (휴대폰을 통해 서비스되는
없는
무료한 순간들을
즐길만한 무언가가
없을까?
CEO
1975년 경상남도 밀양 출생
1997년 고려대학교 컴퓨터학과 졸업
1998년 주식회사 컴투스 설립
2003년 타임지 선정 세계 14대 기술대가
2006년 한국모바일게임산업협회
한국콘텐츠산업연합회이사
한국무선인터넷솔루션협회이사
Ⅰ. 한국모바일게임
한국모바일게임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가며 난이도를 높여가는 역할수행게임(RPG) 부문에서 초강세다. 상위 15위 게임 중 절반가량을 한국 게임이 차지했다. PC 기반의 온라인게임을 주도해온 한국 게임이 아이폰 등 스마트폰 게임시
Ⅰ. 한국모바일게임
한국모바일게임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가며 난이도를 높여가는 역할수행게임(RPG) 부문에서 초강세다. 상위 15위 게임 중 절반가량을 한국 게임이 차지했다. PC 기반의 온라인게임을 주도해온 한국 게임이 아이폰 등 스마트폰 게임시